목록2024/12/16 (1)
게임 개발 로그
레스토랑 대소동: 클래스 다이어그램
1. 설거지 시스템WashingArea설거지 시스템이 구현되는 공간에 대한 클래스다. WasingArea는 WashingUI, Plate를 참조하여 가지고 있다. 역할Plate 풀링: WashingArea는 Plate를 담은 Queue와 List가 있다. 사용 가능한 접시를 Queue에 넣어두고 있으며, 사용할 때는 Queue에서 꺼내서 List에 담는다.Plate 생성: WashingArea에는 CreatePoint(Vector3)가 있다. 이 CreatePoint에서 Plate를 생성하는 역할을 한다. Plate를 생성할 때는 난이도(level)에 따라 Plate의 hp와 한번에 생성되는 Plate의 개수를 랜덤성을 적용하여 생성한다.Plate 삭제: 현재 선택된 Plate(selectPlate)의..
게임 개발/레스토랑 대소동
2024. 12. 16. 10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