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개발 로그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9 본문
- 애셋 오류 수정
- URP 프로젝트용 애셋 사용 위해 URP 프로젝트로 변경을 했으나 대량의 오류 생성을 유도함.
- → URP Remove를 통해 기존 프로젝트로 복구.
- 싱글/멀티 모드에 따른 세이브 데이터 분리
public class Path
{
public const string SingleUserDataPath = "/Resources/Json/SingleUserData.json";
public const string MultiUserDataPath = "/Resources/Json/MultiUserData.json";
}
[Serializable]
public class UserData
{
public List<cPlayer> rankData = new List<cPlayer>();
}
public class UserDataDirector : MonoBehaviour
{
public UserData singleUserData;
public UserData multiUserData;
...
...
}
- SingleUserData를 저장하는 json 파일과 MultiUserData를 저장하는 json 파일을 분리하여 관리하도록 변경함.
3. Vertical Layout 을 사용하여 음식 애셋 추가 방법 공유
- Vertical Layout Group을 포함하고 있는 Canvas 내의 객체(OrderList1UI… 등)의 자식으로 프리팹을 생성하여 UI 상으로 정렬이 되는 방법 공유.
- 알아둬도 이후에 좋을 듯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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