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개발 로그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10 본문
1. Scene의 UI 모두 수정
- 11/20 전달받은 애셋들을 모두 UI에 적용함.
2. TitleScene 제작
- Text의 Alpha 값 설정 등을 통해 TitleScene 간단하게 제작함.
'게임 개발 > 레스토랑 대소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12 (0) | 2024.11.27 |
---|---|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11 (0) | 2024.11.24 |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9 (0) | 2024.11.24 |
레스토랑 대소동: 개발 노트 #8 (1) | 2024.11.20 |
개발 노트 #7 (1) | 2024.11.19 |